‘전통시장에서 만나는 130여 종의 수제맥주!’

내용

‘전통시장에서 만나는 130여 종의 수제맥주!’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 24~26, 3일간 개최

다양한 빛깔을 뽐내는 향긋한 수제맥주와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야시장 먹거리의 조합!

봄의 끝자락에서 아쉬움을 달래줄 오산오색시장의 야맥축제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말을 뜨겁게 달굴 야맥축제는 금요일인 24일부터 3일간 오색시장 빨강길에서 개최되는데요.

자막: 오색시장 브랜드 ‘까마귀 브루잉’ 외 전국 24개 브루어리 참여
130여 종의 수제맥주가 한 자리에...
오색시장이 만든 까마귀 브루잉을 비롯해 전국 24개 브루어리가 선보이는 130여 종의 수제맥주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막: 다양한 야시장 먹거리, 버스킹 공연, 이벤트로 ‘오감’ 자극
여기에 빠질 수 없는 야시장 먹거리와 곳곳에서 들려오는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인데요.

각 브루어리의 브루마스터들이 들려주는 수제맥주 이야기와 인기 맥주를 시음해볼 수 있는 ‘비어투어’, 할인권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막: 오산화폐 ‘오색전’ 결제 시 10% 할인
특히, 올해는 지역화폐 출시기념으로, 오산화폐인 ‘오색전’으로 결제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자막: ‘전통시장에서 즐기는 수제맥주’...독특한 컨셉으로 5만 여 방문객 ‘매료’
올해로 여섯 번째 개최되는 야맥축제. 여타 수제맥주 페스티벌과는 달리 100년 전통의 재래시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겨움과 독특한 콘셉트로 매 축제마다 5만여 명의 방문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데요.

지역을 넘어 이제는 전국의 유명 수제맥주 축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 이번 주말, 그 명성을 직접 확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