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선수단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정식

내용

♣24일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오산시선수단이 출정식을 갖고, 선전을 다짐했습니다.

자막: 23개 종목 선수, 감독, 코치, 임원 등 470명 출전
이번 대회는 5월 11일부터 3일간 성남시에서 열리는 가운데, 오산시는 23개 종목 선수와 감독, 코치 등 470명이 출전합니다.

자막:선수단 슬로건 “열정, 도전, 승리로 하나 되는 오산”
오산시선수단 단장으로 나선 권병규 오산시체육회장은 “오산시선수단의 슬로건처럼 ‘열정, 도전, 승리로 하나 되는 오산’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선수들을 독려했습니다.

인터뷰-권병규 오산시체육회장
열정과 도전하는 정신으로 오산시 선수단 470명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모아서, 오산시 대표로서 긍지를 가지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오산시를 대표해 지난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일 선수들도 승리의 각오를 다지며 오산시민의 성원을 기대했습니다.

인터뷰-김건우(‘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오산시선수단)
작년에도 저희 테니스가 우승을 해서 좋은 성적을 거뒀는데, 더 열심히 노력해서 올해도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고 많은 기대를 하고 있고....

인터뷰-김은영(‘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오산시선수단)
태권도(선수단)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요. 작년에도 우승했지만 올해도 우승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뛰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자막: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5.11-13, 성남종합운동장
오산시는 선수단이 오산시 대표라는 자긍심과 애향심을 갖고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오산시 각 부서 및 체육회 임원진을 연계해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조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