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안성훈, 오산시 홍보대사 위촉

내용

TV조선 ‘미스터트롯2’ 眞 출신 가수 안성훈이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자막: 오산 운천고 출신으로 ‘미스터트롯2’서 우승
운천고 출신으로 오산과도 인연이 깊은 안성훈은 지난 2011년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자막: 신곡 ‘엄마꽃’ 발매, 전국 콘서트·방송 등 ‘종횡무진’
긴 시간 무명 가수로서의 설움을 딛고, 지난해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엄마꽃’ 등을 발매하는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자막: 19일 오산시 홍보대사 위촉 “홍보대사 활약 기대”
지난 19일 오산시청에서 열린 위촉식에는 가수 안성훈 외에도 수많은 팬들이 함께해 오산시 홍보대사로서의 활약에 큰 기대를 나타냈는데요.

자막: 안성훈 팬클럽 ‘후니애니’, 장학기금 500만 원 기부
평소 지극한 효성과 따뜻한 품성으로 유명한 안성훈의 팬들답게(팬클럽: 후니애니) 오산시 명예의 전당 장학기금으로 500만 원을 기부해 더욱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인터뷰-이권재 오산시장
오산에 이런 훌륭한, 안성훈 같은 가수가 배출돼 정말 감사하고 축하할 일입니다. 이제는 안성훈 가수가 오산을 많이 홍보하고 자랑해서 오산이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지면 좋겠고요.
오산이 지금보다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바라면서....

안성훈은 “오산시 출신으로 지역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홍보대사로서 오산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안성훈(오산시 홍보대사)
제가 학창시절을 오산에서 보냈는데 이렇게 홍보대사가 되니까 제 친구들, 동창들이 많이 기뻐할 것 같고요. 제가 경연할 때도 오산에서 많이 홍보해 주셨어요.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팬클럽 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더욱 영광스러웠습니다.

오산시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합류한 안성훈 앞으로 ‘오산시민의 날’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홍보 활동에 참여하며, 오산시를 알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