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트롯 형제’ 황민우·민호 오산시 홍보대사 위촉

내용

‘미스터트롯2’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황민우·황민호 형제가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자막: 오산시 출신으로 ‘미스터트롯2’서 큰 인기
황민우 군은 지난 2012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리틀싸이’로 얼굴을 알리며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자막: ‘리틀싸이’ 황민우, 화려한 퍼포먼스로 방송·공연 ‘종횡무진’
오산 운천중학교 출신인 황 군은 고등학교 재학 중에도 화려한 퍼포먼스와 트로트 실력으로 방송과 공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막: ‘트로트 신동’ 황민호, ‘감성거인’으로 불리며 폭넓은 ‘인기’
한편, 형과 함께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트로트 신동’으로 떠오른 황민호 군은 열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오산시청에서 열린 위촉식에는 황민우·황민호 형제를 비롯해 가족, 팬들은 물론 지역 문화예술계 인사들이 함께해, 두 가수의 활약에 큰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인터뷰- 이권재 오산시장
이런 인재가 오산에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오산의 인물들이 잘 자라서 오산을 홍보하고 알리는 데 열정적으로 노력했으면 좋겠고요. (오산의) 특기생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오산시도 열심히 돕도록 하겠습니다. 황민호 황민우 군 대한민국 가수로서 잘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트로트 가수, 황민우 황민호 형제는 “오산시 출신으로 홍보대사를 하게 돼 영광”이라며, “오산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황민우
제가 오산에 7년째 살고 있는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서 영광스럽고 감사합니다. 문화도시 오산시 홍보대사로서 오산시를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뷰-황민호
안녕하세요. 오산시 홍보대사가 된 황민호입니다. 오산시 홍보대사가 되어서 너무 좋고, 이권재 시장님께도 감사드린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고요. 앞으로 문화도시 오산 많이 홍보하겠습니다.

자막: 황민우, 황민호 3년간 오산시 홍보대사로 ‘활약’
오산시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합류한 황민우, 황민호 형제는 앞으로 3년간 ‘오산시민의 날’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며, 오산시를 알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