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V뉴스 - 2023년 15호

내용

OSTV Preview

‘경기틴즈뮤지컬 오산’ 청소년 참여자 모집

2년 연속 ‘경기틴즈뮤지컬 지원사업’ 대상지로 선정된 오산문화재단이 뮤지컬 교육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합니다.

‘경기틴즈뮤지컬 오산’의 예술감독으로는 명성황후, 페임 등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약했던 연출가 곽유림씨가 참여해, 매주 토요일, 7개월 간 뮤지컬에 대한 기본교육과 함께 창작뮤지컬을 제작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11세~19세 청소년으로, 오는 19일까지 이메일 접수를 진행하며 오디션을 거쳐 최종 참여자를 선발합니다.

종합예술인 뮤지컬을 통해 다양한 재능과 꿈을 키워갈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예사업팀(☎031-379-9932)으로 문의해 주세요.


판교·야탑역행 직행 8301번 버스 운행 재개

오산시를 거쳐 판교역과 야탑역을 오가는 8301번 직행 좌석버스가 운행을 재개했습니다.

송탄터미널을 출발해 오산역환승센터, 운암주공 5단지를 거쳐 판교역, 야탑역을 직행하는 노선으로, 판교 테크노밸리 등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약 30분 이상 단축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8301번 버스의 운행 횟수는 하루 12회로, 평균 배차간격은 100분이며, 이용요금은 2,800원입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사용이 어려우신가요? 비상벨을 눌러주세요

무인민원발급기 보급이 확대되면서 편리한 점도 있지만, 간혹 기기 사용이 익숙지 않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목격하곤 하는데요.

오산시가 시청사 무인민원발급기에 비상벨을 설치하는 것으로, 신속한 대응에 나서고 있습니다.

무인발급기 사용에 어려움이 있거나 고장이 났을 때, 비상벨을 누르면 담당 공무원이 나와 서류 발급을 도와주는 시스템인데요.

오산시는 이밖에도 업무시간에 민원을 보기 어려운 근로자들을 위해 가장동에 위치한 근로자종합복지관에 민원발급기를 설치하는 등 민원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나갈 계획입니다.

환절기 일교차로 감기와 같은 호흡기 질환 환자가 늘고 있습니다. 규칙적인 생활과 건강한 음식 섭취로 면역력에 유의하시면서, 즐겁고 유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나운서 박소이였습니다.